본문 바로가기
신앙속 행복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하나님의교회 소개(북아메리카)

by 별빛 천사 2025. 3. 25.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하나님의 교회 북아메리카를 소개합니다.


하나님의 참 진리와 사랑이 국가와 문화, 언어를 초월한 전 세계 인류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 도시는 물론 히말라야 산백 해발 4000m에 가까운 네팔 고산마을 세르퉁, 아마존 열대우림 지대인 브라질 타루마, 북극 부근의 알래스카, 남극 가까운 최남단 도시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등 지구촌 구석구석까지 교회가 세워져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새 언약 진리(안식일, 유월절 등)를 지킵니다.

선교국가 175개국

교회 수  7,800

성도 수  3,920,000



북 아메리카
https://watv.org/ko/north-america/

북아메리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꿈과 자유의 땅에 복음이 전파되면서 많은 이들이 참된 자유를 얻고 있습니다.

watv.org


꿈과 자유의 땅에 복음이 전파되면서 많은 이들이 참된 자유를 얻고 있습니다.

전 세계 선교의 첫 발을 내디딘 곳

199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복음의 물꼬를 튼 이래 50개 주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미국과 맞닿아 있는 캐나다도 동.서부를 대표하는 밴쿠버, 에드먼턴, 토론토교회를 중심으로 전 지역에서 선교가 활발히 전개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범한 하나님의 교회로 현지인들이 몰려드는 모습은 북미 안팎에서 놀라워하는 광경입니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새 언약 진리의 근본 정신인 사랑을 실천하는 성도들의 노력은 다인종, 다민족, 다문화가 어우러진 이곳에 신앙의 가치를 재정립했습니다.

꿈과 자유의 대륙, 북아메리카. 자유와 행복을 추구하는 이들이 인류에게 참된 자유를 주시는 '자유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북미 전역에 참된 진리와 사랑을 전하는 발걸음이 분주히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