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속 행복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무교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by 별빛 천사 2025. 3. 28.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무교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무교절은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절기로 성력 정월 15일에 지켜지는 절기입니다.
(레23장6절)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성력 정월 15일에 무교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무교절의 유래를 간단히 살펴보면
이스라엘 백성이 유월절을 지키고 다음날 애굽을 떠나 홍해 바다를 건너기까지의 겪었던 고난이 무교절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구약시대에는 이런 고난을 잊지 않고 기억하기 위해서 해마다 무교병과 쓴나물을 먹게 하신 것인데 무교병을 고난의 떡이라고도 하였습니다. (신16장 3절)

이러한 일들에 대한 예언은 예수께서 십자가에 달려 고난 당하실 것을 표상한 것으로

신약시대에 와서는 이 날에 금식함으로써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할 것을 명하고 있습니다.

막2장20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 날에는 금식할 것이나라"

누구든지 믿고 침례를 받으면 홍해 바다를 건너 믿음의 광야로 들어간 사람이 됩니다.

성도들이 무교절을 지키는 이유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의 고난에 참여하고자 함입니다.

이는 장차 받을 환난을 미리 맛보게 되므로 우리가 당할 환난과 시련을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로부터 능력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눅22장 43절)

봄절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룩함으로 준비하여 절기를 통해 주시는 하나님의 축복 가득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