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속 행복

청년.학생의 자발적. 창의적 활도에 국제사회 지지 (하나님의교회 아세즈)

by 별빛 천사 2024. 10. 9.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청년.학생들의 좋은 활동이 동아일보에 기재되어 잇님들과 나누고자 포스팅합니다.

ASEZ WAO는 8~9월 2달여간 환경정화, 나무심기 등 실천 활동과 더불어 미국, 이르헨티나, 인도 뉴질랜드 앙골라 등지에서 14회에 걸쳐 환경포럼.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8월 4일 필리핀 라스피냐스에서 열린 ASEZ WAO 환경포럼은 심화하는 사막화와 토지황폐화에 대응하는 나무심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국제사회의 동참으르 독려했다고 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590883?sid=101

젊음으로 미래 밝히고, 열정으로 세상 변화시키다… 청년·학생의 자발적·창의적 활동에 국제사

9월 8일 국제회의 참석차 방한한 에드가르 마르틴 로메로 페루 환경부 차관은 한국에서의 첫 일정으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와오(ASEZ WA

n.news.naver.com


네팔 교육부, 브라질 아마조나스 주의 입법부 등 각국172개 기관이 하나님의 교회 대학 봉사단 아세즈와 협약을 체결하고 제롬 글렌 밀레니엄프로젝트 최고경영자 등 전문가 200여 명이 자문위원을 자처했다는데요~ 정말 멋집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봉사단 아세즈스타는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페루 국회의장 표창장 등을 받았답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봉사단체인 셈이죠!!

하나님의 교회 청년. 학생들의 자발적. 창의적 활동에 미래는 밝히고 그 열정으로 세상이 변화되니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아세즈/아세즈스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