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속 행복

이단이라 불리었던 그리스도교,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by 별빛 천사 2025. 2. 24.


https://youtu.be/LdwmRCn070A?si=qpavAaMRkDnwex6Y


2천년 전, 유대교의 기득권 세력이었던 종교 지도자들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초대교회와 사도들을 핍박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의견이나 가치관이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할 수 없고 오직 참 하나님을 믿고 진리 말씀대로 행하는 곳만 구원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도 말하기를  

" 나는 저희가 이단이라 하는 도를 좇아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 저희의 기다리는 바 하나님을 향한 소망을 나도 가졌으니 곧 의인과 악인의 부활이 있으리라 함이라


사도 바울도 이단이란 소리를 들었지만 결국은 천국 갔습니다.
이유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했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0장 33절
선한 일로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성령시대의 구원도 하나님께 달려있습니다.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 다시 오셔서 성경의 모든 예언에 따라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신 새 언약 진리(유월절, 3차의 7개절기, 안식일 등)
초대교회 성도들이 수많은 핍박을 이기고 진리 말씀대로 행해서 생명의 면류관을 받았듯이 이 시대에도 사람들의 생각을 따라가지 않고 성경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진리를 지켜야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되 찾아 주시고 사람의 생각이 아닌 성경대로 행 할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