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속 행복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을 아시나요?(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by 별빛 천사 2025. 1. 10.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사람의 계명? 하면 그게 뭐야 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도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을 구별하지 못하고 하나님의 계명 대신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사람의 계명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일요일 예배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주간의 예배일은 안식일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배는 이교도의 태양신 숭배에서 비롯된 것으로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입니다.

2. 크리스마스

사람들은 흔희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교회에서도 12월 25일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행사를 합니다.
하지만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 태양신 탄생일에서 유래한 사람의 계명에 불과합니다.

3. 십가가 숭배 사상

하나님께서는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고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출20장4~5절). 하지만 오늘날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교회의 상징이라며 우상인 십자가를 만들어 세우고 있습니다.
십자가는 기독교가 이교회되는 과정에서 교회 내에 유입된 이교의 상징물일 뿐입니다.

4. 수건문제

성경은 남자 성도들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고 , 여자성도들은 반드시 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드리도록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전 11장 1~16절)
하지만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이러한 수건 규례 대신에 자신들의 교회에서 임의로 만든 교리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천주교회에서는 남신도인 교황, 추기경, 사제 들이 모자를 쓰고 기도나 에배를 드립니다. 또한 개신교회에서는 여신도들이 머리에 수건을 쓰지 않고 기도나 예배를 드립니다. 이러한 규례는 성경의 가르침과는 다른, 사람의 계명입니다.

성경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 대해 외식하는 자들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마 15장 7~9절


예수님께서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 해도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절대로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사 29장 13~14절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무엇이 없어진다고 하였습니까? 지혜와 총명입니다. 신학박사나 목사,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성경의 진리를 올바로 이해하고 깨달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지혜와 총명을 가리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진리를 깨달을 수 없는 그들이 구원의 길로 나아가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사람의 계명은 사단의 편에 선 악한 자들이 만들어낸 계명입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도 없고, 하나님을 올바로 섬길 수도 없기 때문에 결코 구원이나 천국을 약속받을 수 없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성경의 모든 예언 따라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지혜와 총명이 없어지니 어찌 깨닫게 되겠습니까?

사람의 계명을 버리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성경의 예언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e6FH-6KTC84?si=LTn1e9nOI6TqelZC